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바이브로 6개월 무료 음악듣기

요새 스트리밍 음악 사이트 하나씩 구독하실 텐데요.

저는 멜론, 지니, 벅스 등을 사용하지 않고 네이버 바이브로 듣고 있습니다.

그것도 6개월 동안 무료로 음악을 듣고 있어요.

아는 분들만 알고 있었던 바이브 6개월 무료 이벤트에 대해 상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글의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네이버 바이브 소개 및 장점

네이버 바이브에 대해 처음 들어본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서비스 론칭한지 2년 정도 됐지만 네이버가 대대적으로 홍보하지 않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지 않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최근에 음악 시장의 중요성이 커지고 시장이 확장되자 네이버도 정신차리고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펼치기 시작했습니다. 바이브 6개월 무료 이벤트도 그 일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6개월 무료 프로모션이 언제 끝날지 모르기 때문에 빨리 신청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이브 6개월 무료 이벤트 때문에 구독한 것도 있지만 계속 사용하다 보니 너무나 편리한 점이 많습니다.

첫 번째로 카테고리별 음악 추천 서비스가 굉장히 잘 돼있습니다.

 

 

멜론, 지니, 벅스 다 이용해봤지만 네이버 바이브만큼 이렇게 체계적이면서 다양하게 구분해 놓은 곳이 없었습니다.

특히나 자신이 처한 상황에 맞게 구분한 것이 너무나 좋은데요.

노래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서 질리지 않고 계속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이 들어왔던 장르나 최근 유행하고 있는 노래들을 모아서 알아서 추천해주는 시스템도 네이버 바이브 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노래 어플에서 듣던 것만 대부분 듣다보면 다소 지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알아서 추천해주다 보니 즐겨 듣는 음악의 폭도 넓어지고 최근 유행하고 있는 트로트도 같이 있어서 유행에 뒤처지지 않을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PC에서도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의 경우 모바일밖에 이벤트를 지원하지 않는데 네이버 바이브의 경우 6개월 동안 PC에서도 동일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다만 PC, Mobile 동시에 접속이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하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다른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없는 차별화된 서비스가 네이버 바이브만의 강점을 소개했습니다. .

그렇다면 이렇게 좋은 서비스를 6개월 무료로 어떻게 듣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브 6개월 무료 소개

 

인증 및 이벤트 특징 소개

먼저 제가 이용하고 있다는 것부터 인증하겠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순수하게 추천드리는 것이지 광고글이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본격적으로 바이브 6개월 무료에 대해 소개하고 어떻게 신청하고 무슨 구조로 무료인지 상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네이버 바이브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아마 위와 같은 팝업 창을 보게 될 텐데요.

이 부분을 정확하게 짚고 넘어가자면 6개월 전체가 무료가 아닙니다.

1개월은 완전 무료 + 5개월은 결제 금액의 100%를 네이버 포인트로 환급해준다는 것입니다.

 

사실 네이버 포인트를 많이 쓰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100% 무료 아니잖아"라고 화내는 분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네이버 쇼핑뿐 아니라 다양한 쇼핑몰에서도 네이버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또한 주목할 것은 바로 해지입니다.

보통 타 스트리밍 사이트에 비슷한 이벤트를 할 경우 중간에 해지할 수 없도록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바이브는 그런 제약을 정하지 않고 구독자가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바이브 6개월 무료 프로세스

 

위에서도 잠깐 설명했듯이 1개월 0원, 2~6개월은 네이버 포인트로 환급입니다.

 

당연히 이벤트가 끝난 7회 차부터는 7,500원씩 정기 결제됩니다.

만족하셨다면 계속 구독하셔도 되고 만약 다른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도 이용해 보고 싶다고 하시면 해지하시면 됩니다.

 

또 하나 체크할 점이 부가세입니다. 네이버가 부가세까지 지급해주지 않기 때문에 위 사진에 나와있는 것처럼 부가 10%는 별도 청구됩니다. 즉 750원의 비용을 내야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무료로 구독하는 사람에게 해당하는 것인지 아니면 7,500원에 지불하는 구독자 대상인지 명확히 나와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제가 직접 경험해보고 다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바이브 6개월 무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더욱 알찬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